패션피플들이 기다려온 서울패션위크가 돌아왔다. 다른 이들보다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싶은 것은 패션피플들이라면 당연지사. 이때 스타일링 포인트일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는 선글라스는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이에 선글라스를 활용한 서울패션위크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남성미 폭발! ‘하금테 선글라스’

패션위크에서 스타일리시한 남성미를 드러내고 싶다면 하금테 선글라스를 선택하자. 클래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하금테 선글라스는 감각적인 이미지를 고조시킨다. 또한 블랙의 볼드한 프레임과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 프레임이 어우러져 세련미와 무게감있는 모습을 더했다.

이때 수트로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할 것을 추천한다. 댄디한 느낌의 더블 수트에 화이트 아우터를 레이어링한다면 패셔너블함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도회적인 실버 메탈 시계와 블랙 위캔더 백을 든다면 남성미 가득한 패션위크 스타일이 마무리된다.
 
 

#원형 선글라스로 독보적인 걸크러쉬!

자신의 존재감을 강하게 어필하고 싶은 여성에게는 원형 선글라스가 제격. 동그란 프레임이 독특한 감성을 자아내는 원형 선글라스는 모던함은 물론 걸크러시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뿐만 아니라 투명한 프레임이 포인트로 들어가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 데일리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없다.

걸크러쉬를 강조하고 싶다면 래더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강렬한 레드 컬러 래더재킷은 강한 여성미를 한껏 부각시키는 최고의 아우터. 여기에 블랙 컬러의 앵클 부츠와 이너를 매치해 과할 수 있는 스타일에 균형을 맞출 것.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