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2017 현대백화점 상반기 리빙페어'에 참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된 '2017 현대백화점 상반기 리빙페어'에는 데스크플러스+를 포함해 20여 개의 리빙 관련 브랜드가 참가했다.

이번 리빙페어에서 데스크플러스+는 기존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는 '애드 온 타입', 단독 책상 형태의 '데스크 타입', 학생과 직장인이 사용하기 적합한 크기의 '스터디 데스크 타입'의 베스트 셀러 제품과 곧 출시될 신제품을 선보였다.

데스크플러스+의 신제품(WA type)은 높이 조절은 물론 상판의 각도 조절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는 학생들의 목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거북목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다른 신제품은 기존 스트로크(최대높이-최저높이)보다 더 높은 40cm의 스트로크가 가능한 제품(G type)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력과 기능성이 돋보인다.

또한 가스 리프트 분야 세계 시장 점유율 1~2위를 차지하는 삼홍사에서 출시한 데스크플러스+는 부드럽고 간단한 높낮이 조절, 5만회 이상의 높이 조절 테스트를 통한 우수한 내구성, 수직 상승·하강 방식의 안정적인 무게 중심을 자랑해 현장에서 제품을 체험한 많은 고객의 감탄을 자아냈다.

데스크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리빙페어는 좋은 제품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리빙페어 기간 동안 진행한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전용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데스크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