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 날씨와 함께 '피부 최대의 적' 환절기가 다가오고 있다.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환절기, 간단하면서도 효과 좋은 데일리 홈케어로 피부를 관리해보는 건 어떨까.

▶'팩'으로 수분과 진정을 한 번에

환절기에는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은 물론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이에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 수분을 함께 주는 팩 아이템을 추천한다.

더말로지카의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는 전문 에스테틱 숍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으로 히알루론산 성분과 허브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보습력을 강화시켜준다. 또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줘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베스트 아이템이다.

▶'토너'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환절기에는 수시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말로지카의 '멀티액티브 토너'는 스프레이 형태로 돼 있으며,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어 평상시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또한 라벤더 워터의 토너로 피부 진정효과가 탁월하며, 레몬밤잎, 알로에베라 성분이 함유돼 있어 뛰어난 청량감과 수분 공급을 자랑한다.

▶'크림'으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더말로지카의 '스킨 스무딩 크림'은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 건조로 인해 떨어진 탄력을 개선시켜주며, 매끄러운 피부결 완성시켜줘 간편하게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로션과 크림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고보습 아이템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글. 스타패션 장연주 

사진. 더말로지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