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도 지나가고 포근한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데이트에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남녀라면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활용한 패션 연출은 어떨까. 이에 선글라스로 완성하는 봄 데이트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모델컷 '지이크 파렌하이트' / 선글라스 '마인드마스터' / 신발 '클립' / 가방 '체사레 파치오티'>

▶男, 블랙&골드 선글라스로 포멀하게

유니크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패셔너블한 봄 데이트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블랙과 골드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선글라스는 데이트 스타일에 시크하면서 세련된 면모를 고조시킨다. 특히 2017년 봄 트렌드인 캣츠아이 쉐입의 프레임은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해 여심을 저격할 데이트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기에 스타일링은 트렌디한 체크 수트와 피케 셔츠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캐주얼한 화이트 스니커즈와 도회적인 분위기를 높여줄 가죽 클러치로 마무리하면 훈훈한 데이트룩을 뽐낼 수 있다.

<모델컷 '씨' / 선글라스 '마인드마스터' / 가방 '체사레 파치오티' / 시계 '클루즈'>

▶女, 핑크 선글라스로 러블리하게

남자친구에게 귀여움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이라면 핑크 원형 선글라스는 어떨까. 톡톡 튀는 핑크 컬러의 원형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는 러블리하면서 앙증맞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틴트 렌즈는 봄 데이트 스타일링에 한층 경쾌하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만약 핑크 선글라스가 과하다고 느껴진다면 페미닌한 스트라이프 셔츠와 네이비 스커트 스타일링을 통해 전체적인 균형감을 맞춰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심플한 스퀘어 쉐입의 블랙 백과 미니멀한 핑크 컬러의 시계로 마무리한다면 완벽한 봄 데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각 브랜드(스타패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