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S/S 시즌 패션아이템 ‘티타늄 안경’이 트렌드다. 티타늄 안경은 날렵한 디자인은 물론 가볍고 튼튼한 기능성까지 갖춰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트렌디한 아이웨어 ‘티타늄 안경’ 선택법을 소개한다.

#지적인 느낌! ‘블랙 티타늄 안경’으로 클래식하게

매끈한 디자인의 티타늄 안경은 모던함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블랙 컬러의 깔끔한 프레임이 멋스러운 티타늄 안경은 날렵한 실루엣이 스마트하면서 지적인 느낌을 고조시킨다. 특히 가벼운 티타늄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튼튼한 내구성까지 갖춰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좀 더 클래식한 느낌을 선호한다면 골드 컬러가 가미된 블랙 티타늄 안경테를 추천한다. 블랙 원형 프레임에 골드 라인과 템플이 조화를 이룬 티타늄 안경은 고급스러우면서 은은한 세련미를 풍긴다. 또 레오파드 패턴의 팁이 골드 템플과 어우러져 이지적인 느낌까지 한층 올려준다.

#유니크한 멋! ‘컬러 티타늄 안경’으로 매력 연출

자기만의 개성으로 남다른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가 가미된 티타늄 안경이 제격이다. 화사한 핑크 컬러가 프레임과 팁 부분에 가미된 티타늄 안경은 유니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 특히 핑크 컬러 프레임이 얼굴을 더욱 화사하고 생기 있는 느낌을 줘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 없다.

개성 만점 포인트를 연출하고 싶다면 레드 컬러 티타늄 안경을 착용해보자. 레드 컬러 프레임이 렌즈 상단 부분에 자리잡은 티타늄 안경은 레드빛 레오파드 패턴 팁과 조화를 이뤄 스타일에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특히 특유의 독특한 컬러감으로 얼굴을 작게 보이는 착시 효과를 가져다 주니 유념해두자.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비비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