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희,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주목' 

가수 환희의 새 솔로곡 '그래' 뮤비 티저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에이치투미디어는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등을 통해 환희의 새 솔로 싱글 앨범 '그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3월 14일 공개했다.

총 49초 분량의 흑백화면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광활한 갯벌 위 방파제와 숲속 길을 천천히 걸어가고 있는 환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아무도 없는 황량한 공간을 걸어가던 그는 티저 중후반부에서 양팔을 벌린 채 포효했고, 이후 철길 위를 걸어가는 뒷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특히 엔딩 장면과 함께 환희의 호소력 짙은 중저음으로 '그래'라는 짧은 노래마디가 깜짝 공개됐고, 더불어 신곡 발매일과 제목을 알리는 '2017.03.17.' '그래'라는 문구가 삽입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환희와 작곡가 이상인이 공동 작사ㆍ작곡한 이번 신곡은 지난 2011년 7월 발매한 정규 1집 'HWANHEE' 이후 약 5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환희의 솔로 음원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동안 이번 곡 작업에 전념하며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데뷔 후 18년간 음악에 대한 열정과 감성을 담기 위해 노력해온 환희는 오랜 시간을 고뇌하며 이번 신곡을 준비해왔다"며 "환희가 생각하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쓸쓸한 남자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자 환희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한 음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999년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해 2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환희는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 호빵왕자로 출연해 3회 연속 가왕 자리를 차지해 주목을 받았다. 

환희의 새 솔로 싱글 앨범 '그래'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에이치투미디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