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와 배우 박시연 사이에 강렬한 ‘불꽃 따귀’ 과거사가 있었다. 

KBS 2TV ‘하숙집 딸들’ 제작진은 14일 방송에서 네 번째 예비 하숙생으로 김준호가 등장하는 가운데 박시연과 김준호 사이에 있었던 강렬한 과거사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김준호는 “나는 박시연에게 뺨을 맞았다”라고 전해 하숙집 식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는 김준호가 과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박시연과 커플 연기를 펼쳤던 것. 강렬한 과거의 기억이 재생되자 박시연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건으로 인해 김준호가 '불꽃 따귀'를 맞았는지 궁금증이 한껏 모아지고 있다.

또한 김준호와 박시연은 당시의 ‘불꽃 따귀’를 더욱 맛깔나게 재연해 하숙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꽁트의 귀재답게 김준호는 “여자가 하나 생겼다”라며 바람기 다분한 목소리로 화를 돋구었다. 이에 박시연은 순간 과거로 회귀한 듯 "어떤 여자냐"라며 배역에 몰입하며 분노를 터트렸다. 결국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은 상상을 초월한 막장으로 치닫더니 반전 상황을 맞아 하숙집 식구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김준호가 “그냥 어서 때려줘”라며 박시연에게 따귀를 애원하기에 이르렀고, 박시연은 김준호와의 과거 사건을 떠올리며 더욱 현실감 넘치는 '불꽃 따귀'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박시연과 김준호가 과거에 예능프로그램에서 사건이 있었던 것을 전혀 몰랐다. 과거의 인연(?) 덕분에 두 사람은 녹화 내내 앙숙 케미를 선보이며 큰 활약을 펼쳤다.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하숙집 딸들’은 팜므파탈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서 벌이는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KBS 2TV ‘하숙집 딸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