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부터 코믹까지. '내일 그대와' 신민아가 완벽한 '로코 여신'의 면모를 드러냈다.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 송마린 역으로 출연 중인 신민아는 역대 최고의 애교부터 애절한 로맨스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에서 송마린은 유소준(이제훈 분)처럼 '시간 여행'을 하겠다고 지하철에 탑승, 갖은 노력을 하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그는 현재의 사랑을 지키기 위한 애절함을 담은 연기로 '로코퀸'의 저력을 선보였다.

신민아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도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는 시간 여행으로 폭소를 자아낸 장면에서 옐로우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에 하이넥 니트를 매치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스퀘어 쉐입의 핸드백을 매치해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체크 패턴 재킷과 클래식한 하이넥 니트로 완성한 빈티지한 룩에는 블랙 컬러의 미니멀한 쇼퍼백을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는 화이트 코트에 카멜 컬러의 새들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로맨틱-시크-우아한 스타일링을 넘나드는 패션까지 완벽한 '로코퀸'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신민아의 로맨틱한 감성을 드러내준 스퀘어백은 우아한 화이트 컬러에 내추럴한 엠보와 부드러운 터치감이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핸드백. 세미 캐주얼부터 정장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으며 토트, 크로스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블랙 컬러의 쇼퍼백, 카멜 컬러의 새들백 역시 적재적소에서 신민아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포인트 아이템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신민아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준 핸드백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품으로 전국 매장과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tvN '내일 그대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