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다가올수록 기분은 좋지만 피부는 건조해지고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이에 많은 이들이 봄철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봄 날씨처럼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원한다면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 엄현경이 제안하는 '봄철 피부 관리 완전 정복 팁'에 주목해보자.

▶각질제거로 매끈한 피부 완성

봄철 매끈한 피부를 위해 가장 기초적인 단계인 각질제거. 봄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엄현경이 모델로 활동 중인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슈퍼폴리언트'는 디톡스 각질제거제로 중성pH를 유지시키면서 피부의 모공을 모두 열어준다.

또한 초미세입자의 백참나무 숯가루가 함유돼 있어 피부의 독소,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티폴루션, 안티에이징 효과에 탁월하다.

▶꾸준한 보습으로 촉촉한 피부 완성

피부가 건조해지는 봄철에는 꾸준한 보습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화보 속 엄현경처럼 미스트나 스프레이 타입의 토너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봄철 피부관리 꿀팁.

더말로지카의 '멀티액티브 토너'는 수분 공급과 진정효과에 탁월한 라벤더 워터의 토너로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돼 있어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또한 '스킨 스무딩 크림'은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어 수분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피부결 개선에 탁월하다.

한편, 더말로지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용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데일리 슈퍼폴리언트' 구매 시 '데일리 슈퍼폴리언트', '하이드라블러 프라이머'를 추가 증정하는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더말로지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