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기다리는 남자들의 스타일링 고민이 깊어졌다. 이때 니트는 세련미, 단정함은 물론 멋스러움까지 어필해 다가올 봄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핵심 아이템이다. 

<화보 '장 미쉘 바스키아' / 안경 '나인어코드' / 시계 '트리바' / 가방 '랑카스터'>

▶포멀한 분위기, 니트 집업 재킷으로

출근용 봄 스타일링을 걱정하는 남자들이라면 포멀한 스타일의 니트 집업 재킷을 추천한다. 세련미와 격식을 갖춘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인 니트 집업 재킷은 셔츠, 타이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또한 팔 부분의 가로 스트라이프 배색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해 봄 나들이 스타일링에 매치해도 손색없다.

인텔리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다면 메탈 안경과 메탈 시계를 매치,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이와 함께 클래식한 가죽 소재 가방으로 젠틀함까지 선보인다면 완벽한 봄 스타일링이 마무리된다.

<화보 '장 미쉘 바스키아' / 신발 '클립' / 시계 '트리바' / 가방 '브릭스'>

▶산뜻한 컬러감의 니트, 스타일지수 UP

야외 활동이 많은 봄. 계절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의 니트 역시 멋스러운 봄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산뜻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컬러 블록 니트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감각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허리 부분의 다크 블루 컬러 블록이 슬림한 허리 라인을 만들어 체형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착시 효과도 일으킨다.

스타일에 균형감을 주고 싶다면 비슷한 컬러 팬츠를 선택하자. 더불어 가죽 스트랩 시계를 착용해 스타일에 모던한 포인트를, 깔끔하고 트렌디한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로 봄 스타일링에 활동성과 액티브한 모습을 더하면 된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장 미쉘 바스키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