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고 있음을 느끼는 요즘 한층 얇아진 아우터를 찾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쌀쌀한 간절기에 활용할 수 있는 베스트와 야상 재킷 아이템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여성스러운 '베스트 재킷'

기본적인 아이템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간절기 봄 아우터로 베스트 재킷을 선택하자. 부드러운 베이지 색상이 매력적인 베스트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밝은 색상의 상·하의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화사하면서도 미니멀한 베스트 재킷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링에 좀 더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칼라(Collar)가 가미된 베스트 재킷은 어떨까. 분홍 색상의 넓은 칼라가 돋보이는 베스트 재킷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하늘하늘한 실루엣의 플라워 블라우스와 사랑스러운 플로피 햇을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내 볼 것.

▶캐주얼한 '야상 재킷'

야상 재킷은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겸비해 여성들의 간절기 아우터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빈티지한 카키 색상의 야상 재킷은 손목과 목 부분의 밴딩 포인트로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해준다. 특히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에 얇은 카디건을 착용해 과감하면서도 멋스러운 야상 재킷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좀 더 캐주얼한 의상을 원한다면 셔츠 형태의 야상 재킷을 추천한다. 자연스러운 핏의 야상 재킷은 트렌디한 버튼 장식으로 취향에 따라 셔츠로 활용할 수 있어 편안하면서도 은근한 멋을 내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재킷 소매 부분을 접어 과하지 않으면서도 여유로워 보이는 느낌을 살리는 것도 방법이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이사베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