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연인들에게 더욱 특별하게 느껴질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인과 함께 보내는 소중한 시간, 달달한 사탕과 달콤한 파스텔 컬러 스타일링으로 서로의 마음을 부드럽게 사로잡아보자.

<아우터, 상의, 하의, 양말 '올젠' / 신발 '닥터마틴'>

▶男, 스웨터+셔츠 '로맨틱 댄디가이 변신'

밝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파스텔 컬러의 스웨터와 셔츠로 완성한 화이트데이 데이트룩과 함께라면 그녀에게 보다 부드럽게 다가갈 수 있다.

얇은 스웨터나 셔츠는 슬랙스나 데님 팬츠, 코튼 팬츠 등과 두루 잘 어울린다. 특히 스웨터를 슬랙스와 매치하거나 셔츠와 스웨터 베스트를 레이어드 스타일링한 뒤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깔끔하고 댄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 컬러의 양말을 함께 선택하면 보다 위트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우터로는 밝은 컬러감과 가벼운 착용감, 모던한 실루엣을 갖춘 코트를 선택해 겨울 아우터 특유의 묵직한 무드를 밀어내고 따뜻한 봄바람에 걸맞은 '로맨틱 댄디가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아우터, 상의, 휴대폰 케이스, 양말 '비욘드 클로젯' / 모자, 하의 'MLB' / 신발 '닥터마틴'>

▶女, 스웨터+테니스 스커트 '사랑스럽고 경쾌한 봄 스타일링'

파스텔 컬러 스웨터와 화이트 컬러 테니스 스커트의 만남은 봄이 가진 경쾌한 무드를 한층 강조해준다.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화이트 컬러 양말과 깔끔한 실루엣의 화이트 컬러 신발은 봄바람이 살랑이는 지금 계절과 가장 잘 어우러지는 완벽한 한쌍. 여기에 캡을 더하면 더욱 사랑스럽다.

아우터로는 항공 점퍼와 코튼 코치 재킷을 선택하면 전체적인 룩에 스트리트 무드를 더해주면서 일교차가 큰 날씨 아침저녁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연주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