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가 '모르모트 PD' 권해봄 PD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할 지 여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7일 한 매체는 권해봄 PD가 오는 12일 서울 모처에서 윤혜진 PD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에는 권해봄 PD가 성균관대학교 시절 절친으로 지낸 송중기도 참석할 예정이다. 송중기와 권해봄 PD는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05학번 동기다. 

두 사람은 함께 방송부 활동을 하기도 하고, 복수 전공으로 신문방송학과를 신청해 함께 수업을 들었다. 심지어 전체 수업 시간표를 똑같이 맞춰 재학 시절 내내 붙어 다녔다.

특히 대학시절 같이 언론인을 꿈꾸기도 했었다. 과거 송중기는 아나운서를 꿈꿨고, 방송국 PD 원서까지 제출한 바 있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권해봄 PD의 결혼식에 송중기가 참석할 지는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권해봄 PD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모르모트 PD'로 불리며 허당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권 PD와 같이 MBC에 재직 중인 예비신부 윤혜진 PD는 지난 2015년 11월 MBC '무한도전'의 '무도 드림 특집'에 출연한 바 있으며, 현재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조연출로 활동 중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