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가 가수 에릭남과 함께 듀엣에 도전한다.

에릭남은 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 프로젝트의 첫 신곡 '유후(You, Who?)'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콜라보 주인공 전소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훈훈한 에릭남과 풋풋한 전소미의 그림같이 아름다운 투샷이 눈길을 끈다. 깔끔하고 댄디한 모습의 에릭남과 앙증맞은 표정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전소미는 러블리한 커플로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또 에릭남과 전소미의 손끝이 붉은색 끈으로 연결돼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최근 모바일이나 SNS 상에서 연결된 남자친구인 랜선남친과 여자친구인 랜선여친의 대표주자인 만큼, 랜선커플 에릭남과 전소미가 함께 한 신곡 '유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유후'는 풋풋한 연애의 시작을 소재로 한 곡으로, 기존 봄 시즌송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스토리텔링을 담을 예정이다. 에릭남은 매년 봄 콜라보 프로젝트 '스프링노트(Spring Note)'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그 첫 페이지를 장식하게 된 신곡 '유후'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CJ E&M 음악사업부, B2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