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 티저영상

그룹 로미오가 남성미가 넘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연속 공개했다. 

로미오(승환, 윤성, 마일로, 민성, 카일, 현경 강민)는 지난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인물 중심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1차 티저 영상에는 '니가 없는데'의 멜로디를 배경음으로 로미오 멤버들과 스트릿 댄서들이 같이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로미오 멤버들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이 클로즈업 되며 전 앨범과는 달리 보다 남성미 넘치는 로미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로미오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는 뉴잭스윙을 기반으로 한 올드 스쿨의 빈티지함과 트렌디한 팝 느낌을 접목시킨 컬러 팝(Color Pop) 댄스곡으로, 로미오 멤버들의 새롭고 다양한 장르 소화력과 보다 짙고 남자다워진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컴백을 앞둔 로미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지금까지의 로미오와는 상반된 강력한 모습과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로미오의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C.T.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