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경기 불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키즈 브랜드는 매년 호황를 누리고 있다. 우리 아이만큼은 더 좋은 것을 해주고 싶은 부모들의 마음 덕분에 높은 가격에도 매 시즌 '완판'되는 키즈 아이템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입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들이 고가의 키즈 라인 책가방을 출시하는 것이 이러한 현상을 잘 보여주고 있다.

한편 과열되는 경쟁 속에서 소비자들도 넘쳐나는 브랜드와 제품들의 가성비를 꼼꼼히 따지기 시작했다. 아이들에게 '베스트' 제품만 사주고 싶은 학부모들의 입맛을 완벽히 사로잡으며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헤지스키즈의 책가방을 소개한다.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책가방

책가방은 매일 메고 다니는 아이템인 만큼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무거운 교과서, 준비물 등으로 무거운 가방은 아이들의 성장에 방해를 줄 수 있다. 조금 더 가볍고 매일 사용해도 허리나 다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디자인의 책가방을 선택하자.

헤지스키즈의 책가방은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와 허리 건강을 지켜줄 멜빵 각도가 차용돼 무리를 덜어준다. 넉넉한 사이즈,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수납 공간이 여유롭지만 그에 반해 가벼운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들의 허리 건강에도 좋다.

▶매일 같이 메고 다니는 책가방, 디자인도 중요

매일 같이 메고 다니는 책가방인 만큼 디자인도 중요하다. 최근에는 육아 프로그램과 아역 스타들의 영향으로 본인의 스타일과 꾸미는 것에 관심 있는 아이들도 많다.

헤지스키즈의 책가방은 디자인, 컬러, 소재 등 종류가 많아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과 학부모들의 가지각색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구성의 책가방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매 시즌 인기를 끌고 있는 헤지스키즈의 책가방은 파스텔세상 공식 홈페이지 또는 트라이본즈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헤지스키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