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7 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 참가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2017 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서 데스크플러스+는 기존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애드 온 타입(Add on type)', 단독 책상 형식의 '데스크 타입(Desk type)', 학생들을 위한 '스터디 데스크 타입(Study desk type)'을 선보였다.

또한 2017년 신제품으로 출시될 각도 조절이 가능한 'W 타입'과 높이 스트로크가 400mm까지 가능한 'G 타입' 등을 미리 선보였으며, 견고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제품 체험 및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함께 데스크플러스+만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데스크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됐다. 현장에서 많은 고객들이 기능성과 안전성에 대해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며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스 리프트 분야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2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홍사에서 수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로 선보인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간편한 동작과 합리적인 가격, 수직 상승, 하강으로 인한 안정감 있는 무게 중심을 자랑하며, 높은 스트로크를 자랑해 오랫동안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데스크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