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채무 열애중 고백 #임채무 부인 #임채무 아궁이 #임채무 노래 #임채무 누구? 

임채무 부인 사별후 열애중 (해당 사진은 본 기사와 무관합니다.)

"아내와의 사별 후, 절대 재혼은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었다. 그런데 '부부관계가 좋았던 사람일수록 한 사람이 먼저 세상을 떠나면 더 힘들어한다'고 의사가 그러더라. 실제로 그랬다. 방황하던 때 지인이 좋은 사람을 소개해줬고, 첫 눈에 '함께하자'고 고백했다." 

하늘나라로 간 아내에 대한 사랑이 지극했던 중년 배우 임채무가 열애한다. 임채무는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MBN '아궁이' 녹화에 출연해 가수로 제2의 청춘을 시작한 이야기와 현재 열애 중임을 조심스럽게 털어놓으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채무 부인과 가족

#임채무는 누구? 

임채무는 1949년 출생으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이후 1973년 문화방송 공채 6기로 배우생활을 시작했지만 8년간 무명생활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를 통해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2002 월드컵 심판을 패러디한 돼지바 CF에서 코믹한 모습을 보여 주목을 받았다. 과거 훈훈한 외모가 회자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원조 꽃미남’으로 불리기도 했다.

또 해병대 병 228기로 사병 복무한 그는 MBC ‘진짜사나이’ 내레이션을 맡을 만큼 해병대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 

특히 임채무는 지난 2014년 JTBC '님과함께'에서 80억 상당 3000평 규모의 경기도 양주시 놀이공원 '두리랜드'의 CEO라고 밝혀 화제가 됐다. 

두리랜드는 산 밑에 자리해 자연친화적인 나들이 장소며, 규모 약 3000평에 10여 종의 놀이기구가 자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채무는 과거 한 케이블 방송에서 "통장에 100만 원도 없다. 빚이 수 십 억이고 아파트도 팔았다"며 "놀이공원은 내 인생이다. 흑자를 보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즐기기 위해 하는 것이다"고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