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멜로디데이 가요프로그램 #멜리디데이 맨발 퍼포먼스 #멜로디데이 뮤직뱅크 

멜로디데이 맨발 퍼포먼스 뮤직뱅크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가수 이은미처럼 맨발로 무대를 오른다.

멜로디데이는 2월 24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키스 온 더 립스’ 무대에서 맨발 퍼포먼스를 펼친다.

멜로디데이는 이날 걸그룹 핵심 코디라 할 수 있는 구두를 벗어 던진 채 ‘맨발’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멜로디데이는 타이틀곡 '키스 온 더 립스' 뮤직비디오에서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화끈한 맨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주목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라이브 프로그램에서도 ‘맨발의 무대’를 꾸며보면 좋겠다고 요청했다. 이에 멜로디데이는 팬들의 권유와 요청, 멤버들 역시 잊지 못할 무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이번 서프라이즈 무대가 결정됐다. 

멜로디데이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의 반응에 힘입어 뮤직뱅크를 통해 맨발 퍼포먼스를 재현하게 됐다”며 “한층 강력해진 ‘매혹’의 멜로디데이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미니 2집과 동명의 타이틀 곡 ‘키스 온 더 립스’로 컴백, 고혹적 여성미를 무기로 한 ‘보컬먼스돌’로 180도 반전 변신해 호평을 이끌고 있다.

멜로디데이는 최근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를 중국 쿠거우뮤직 일간K팝 5위, 인위에타이 V차트 주간 5위에 올려놓으며 중국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