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맺음과 새로운 시작을 앞둔 졸업, 입학 시즌. 졸업을 맞은 학생들은 홀가분함과 함께 새로운 곳에서 시작될 생활로 기대감이 높아질 것이다. 졸업과 입학을 앞둔 이들에게 2017년의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이 담긴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유행하는 아이템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편집샵 속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언제 어디서나 실용적인 코트&니트

실용적인 선물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코트와 니트가 제격이다. 루즈한 실루엣의 코트는 페미닌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으며, 긴 기장감의 슬리브 니트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키 아이템. 여기에 2017년의 컬러 헤이즐넛이 담긴 코트와 니트라면 트렌디함도 놓치지 않을 것이다.

▶상쾌하고 청량한 컬러의 셔츠&스웨트셔츠

남자의 졸업, 입학 선물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셔츠'를 선택해보자. 격식 있는 자리부터 캐주얼 스타일링까지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것은 물론 활용도가 높아 선물할 때 실패할 확률이 낮다. 특히 올해의 컬러 중 하나인 아이슬란드 파라다이스 컬러가 담긴 셔츠라면 센스 있다는 평을 이끌어 낼 것이다.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즐긴다면 스웨트셔츠도 좋다. 솔리드도 좋지만 깔끔한 레터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포인트 스웨트셔츠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컬러 배합이 세련된 스웨트셔츠는 다가오는 봄 단독으로 매치하는 것은 물론 얇은 코트 속 이너로 활용해도 멋스럽다.

한편, 졸업과 입학을 위한 멋스러운 선물 아이템은 편집샵 믹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믹샵, 경리단 6081, 룩티크 MIXOP관에서도 다양한 아이템을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믹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