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전복 직거래 전문 쇼핑몰 ‘전복의가족’은 오는 3월 31일까지 ‘우리가족 전복으로 건강하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진시황제의 불로장생 음식으로 알려진 전복을 통해 연말연초에 술과 과로 등으로 몸을 해친 가족의 건강을 전복으로 회복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전복의가족은 다양한 형태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매달 다른 혜택을 선사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계획이다. 

2월에는 전복 2kg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혜택 혹은, 커피 기프트콘을 선사한다. 또, 전화주문 시에는 할인율을 적용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는 사은품으로 건미역도 추가로 준다. 

특히, 2월 한 달간 구매고객에 한해 몇 분을 추첨해 라면에 넣어 먹을 수 있는 꼬마전복인 ‘라면전복’을 선사한다. 

전복의가족 페이스북 페이지 친구소환 이벤트를 통해서는 전복을 경품으로 줄 뿐만 아니라 공연티켓(뮤지컬, 연극)도 추첨해 보내줄 예정이다. 

전복의가족 이욱희 대표는 “예부터 귀한 전복이 이제는 대중적인 수산물이 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전복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완도전복이 더 많이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복의가족은 가족이 함께 완도전복을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만든 기업으로, 완도전복을 산지 직송으로 배송하고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제공. 전복의가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