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신제품 여성용 러닝화를 구매하면, ‘마이런 부산’ 티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여성 러닝화 ‘울트라부스트X (UltraBOOST X)’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6일에 개최되는 ‘마이런 부산’ 우먼스 8km그룹 레이스 무료 참가권(1인2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명동, 타임스퀘어, 광복점을 등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아디다스에 따르면, 이번 ‘울트라부스트X’는 최근 마라톤 개최 시 여성 참가자의 비율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여성들도 남성들 못지 않은 파워풀 한 러닝 즐기는 가운데, 여성들의 실력향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술력을 반영한 제품이다.

‘울트라부스트X’는 신발 갑피와 미드솔 중간 사이를 띄운 ‘어댑티브 아치(Adaptive Arch)’를 적용, 다양한 여성의 발 모양에 맞춤화 된 듯한 핏을 제공해 차별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라미스(ARAMIS)라는 모션 캡쳐 장비를 통해 발의 모든 움직임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정교하게 짜여진 프라임 니트 갑피 소재는 탁월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통기성을 제공하여 러닝 시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미드솔에 적용한 ‘부스트 테크놀로지’는 러닝 시 뛰어난 에너지 리턴과 쿠셔닝을 선사하며, 독일 명품 타이어사 컨티넨탈(Continental)의 고무가 적용된 아웃솔은 최고의 접지력으로 여성 러너들의 안전한 러닝을 돕는다.

여성전용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X’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21만 9000원이다. 

한편, 마이런 부산 참가신청 매장 접수는 3월 10일, 온라인 접수는 3월 21일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아디다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