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와 모델 아이린의 콜라보레이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국내 디자이너 셀렉샵 믹샵은 콜라보레이션 인터뷰 영상을 지난 2월 16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키와 아이린은 같은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키와 아이린은 “화보 촬영을 위해 헤어스타일 컬러까지 맞췄고, 참스 제품을 보여주기 위해 직접 입고 등장했다”며 화보 촬영과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핵심 디테일인 핸드 드로잉 포인트, 초콜릿 바 모양을 소개하며 “달달한 콜라보레이션”이라고 언급했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키와 아이린의 생각도 엿볼 수 있었다. 키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일 핸드폰 케이스를 공개하며 “모두가 편하게 입을 수 있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그런 옷을 만들려고 노력했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아이린 역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키와 공통점이 많아 정말 즐거웠던 작업이었다”라고 회상했다.

또한 키의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이 깜짝 등장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기도 하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질문을 하는 팬들과 소통하며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샤이니 키와 아이린의 콜라보레이션 인터뷰 영상은 국내 디자이너 셀렉샵 믹샵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오는 3월 국내 디자이너 셀렉샵 믹샵, SM엔터테인먼트 셀러브리티샵 SUM 오프라인 매장, 퍼스트룩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믹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