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슈퍼콤마비(SUPERCOMMA B)가 그룹 NCT127과 함께한 2017 봄/여름(S/S) 캠페인 컷의 일부를 17일 공개했다.

슈퍼콤마비는 지난 2016 가을/겨울(F.W) 시즌에 이어 이번 2017 S/S에도 NCT127과 함께 '서울키즈' 캠페인을 전개한다. '서울키즈'는 서울 영 크리에이터들의 패션과 애티튜드를 보여주는 콘셉트다.

공개된 캠페인 컷 속 NCT127는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포즈로 눈길을 끈다. NCT127은 홀릭 스니커즈, 스트리트 스니커즈 등 슈퍼콤마비에서 2017 S/S 새롭게 선보이는 스니커즈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모던한 컬러의 스니커즈이지만, 타이포그래피 및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올 시즌 트렌트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 촬영은 많은 셀러브리티들과 작업을 함께 해온 포토그래퍼 조선희와 함께했으며, 그녀는 촬영 내내 최고의 역량을 선보인 NCT127 멤버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슈퍼콤마비 이보현 이사는 "NCT127이 무대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역동적인 움직임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포토그래퍼 조선희와 이번 콘셉트 기획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슈퍼콤마비는 NCT127과 함께한 2017 S/S 캠페인컷 및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슈퍼콤마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