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가 '2017 리빙앤라이프스타일(LIVING&LIFESTYLE 2017)'에 참가한다.

데스크플러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기존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애드 온 타입(Add on type)', 단독 책상 형식의 '데스크 타입(Desk type)', 학생들을 위한 '스터디 데스크 타입(Study desk type)'을 선보인다.

가스 리프트 분야 세계 시장 점유율 1~2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홍사에서 출시한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전원 없이 간단한 레버 동작만으로 부드럽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수직 상승·하강 방식으로 안정적인 무게 중심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스트로크(최대높이-최저높이)를 자랑해 남녀노소 모두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2015 우수디자인 전시회', '2016 유니버셜디자인 박람회', '2016 경향하우징페어전시회'에서 견고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검증 받은 만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데스크플러스+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알리기 위해 이번 '2017 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 참가하게 됐다"며 "최고의 품질과 기능성을 자신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데스크플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구매도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2017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에 개최되는 전시회로 인테리어 스타일, 키친&다이닝 스타일, 컬쳐&라이프 스타일 총 3개의 부문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가구, 홈 테이블 데코 가구, 리빙 디자인 제품, 인테리어 소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들이 참가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데스크플러스+, 2017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