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이 지나고 추위가 한풀 꺾이면서 많은 여성들이 다가오는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디자인과 컬러의 란제리를 찾고 있다. 특히 이번 2017 봄/여름(S/S) 시즌에는 꽃잎처럼 가볍고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란제리가 트렌드. 올 봄, 란제리 선택이 고민이라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팁에 주목해보자.

▶화사한 컬러의 란제리로 봄 느낌 물씬

올 봄에는 화사하면서도 로맨틱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란제리를 선택하는 건 어떨까. 봄이 물씬 느껴지는 오렌지, 옐로우, 블루 컬러 등의 란제리는 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특히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라일락 컬러의 란제리는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여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시켜준다. 또 오렌지 컬러의 란제리는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컬러감으로 봄의 화사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플라워 레이스 란제리로 여성스럽게

봄 시즌 가장 사랑 받는 플라워 패턴이나 은은하면서도 섬세한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란제리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란제리는 잔잔한 리듬감의 레이스가 돋보여 매력적이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시켜주며, 클래식한 플라워 패턴과 세련된 메쉬 패턴 레이스의 조화로 감각적인 봄의 화사함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은은하게 비치는 레이스 장식은 우아하면서도 화려해 여성의 라인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시켜준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샹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