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의 공식적인 이벤트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여기를 주목해볼 것. 초콜릿보다 실속 있는 선물이 대세가 된 요즘, 스니커즈부터 안경, 시계 등 합리적인 발렌타인 데이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1.신발 '클립' / 2.화보 '반하트 디 알바자' / 3.안경 '비비엠' / 4.터틀넥니트 '까르뜨블랑슈'>

▶스타일의 기본, 깔끔한 '스니커즈'

스타일링의 기본이 되는 스니커즈 선물을 마다할 이는 없을 터.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클립(CLLIB)의 화이트 스니커즈는 무심한 듯 트렌디한 멋을 살리는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뿐만 아니라 남녀 공용 제품으로 제작돼 이벤트, 기념일 등 커플 아이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비비드한 '스웨이드 재킷'으로 트렌디하게

2017 봄/여름(S/S) 트렌드 컬러가 가미된 스웨이드 재킷은 세련된 남성미를 어필하기 제격이다. 파스텔 민트 컬러가 멋스러운 반하트 디 알바자의 스웨이드 재킷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 팬츠와 베이직 이너를 함께 매치하면 모던 클래식의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다.

▶'원형 안경'으로 스타일 변신

간편하게 스타일 지수를 높이고 싶은 남자친구에게 안경 선물을 추천한다. 블랙 원형 프레임이 눈에 띄는 비비엠(bibiem)의 원형 안경은 매끄러운 프레임과 템플이 유니크하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레오파드 패턴의 팁이 어우러져 이지적인 느낌까지 한층 올려준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번에 '터틀넥 니트'

유행을 막론하고 사랑 받는 터틀넥 니트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번에 높일 수 있는 아이템. 베이직한 컬러와 실루엣이 어우러진 까르뜨블랑슈의 터틀넥니트는 독특한 헤링본 패턴이 기품 있는 느낌을 고조시켜준다. 특히 터틀넥 특유의 디자인이 클래식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을 도와준다.

<시계 '게스워치'>

▶편안한 캐주얼을 원한다면, 고급스러운 '손목시계'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즐기는 남자친구라면 가죽 스트랩 시계가 좋다. 미니멀한 디자인이 세련미를 고조시키는 게스워치는 깔끔한 블랙 가죽 스트랩이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포멀한 스타일을 자주 입는 직장인 남자친구는 메탈 시계를 선물해보도록 하자. 톱니 바퀴 모양의 케이스가 유니크한 감각을 뽐내는 게스워치는 실버와 로즈 골드 컬러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어필한다.

<주얼리 '구찌 타임피스&주얼리'>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 '실버 주얼리 컬렉션'

고급스러움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겸비한 구찌 타임피스&주얼리 '구찌 고스트 컬렉션'은 발렌타인 데이 연인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로 더할 나위 없다. 재기 발랄하고 독창적인 패턴이 멋스러운 아이템들은 실버 컬러가 더해져 세련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팔찌와 반지, 목걸이를 단품으로 착용했을 때도 감각적이지만 각각의 아이템을 레이어링했을 때 한층 더 유니크한 면모를 선보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