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입학 시즌인 요즘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 올해 졸업, 입학 선물로는 흔하지 않은 선물로 자녀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보는 건 어떨까. 실용적이고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책상은 학생들이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한다. 이에 어떤 책상을 쓰냐에 따라 집중력이나 허리 건강 등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일반적인 책상보다는 기능성이 더해진 책상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최근 높이 조절 책상은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바른 자세를 잡아줄 뿐만 아니라 스탠딩 책상으로 서서 사용할 시 졸음을 방지해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줘 많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가스 리프트 분야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2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홍사에서 출시한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견고한 기능성과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전원 없이 레버 동작만으로 손쉽고 부드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수직 상승·하강 방식으로 안정적인 무게중심을 자랑해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스트로크(최대높이-최저높이)를 자랑해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자녀부터 대학생 자녀까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졸업, 입학 시즌 색다른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데스크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