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뜻 깊은 무언가를 선물하고 싶다면 주목해 보자. 보기에만 예쁜 아이템 보다는 실속 있는 제품이 더 오래 기억에 남는 법. 커플 아이템에도 예외는 없다. 패셔너블한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해 줄, 남자친구에게 사랑 받을 후드 제품을 소개한다.

▶'체크 패턴'으로 스타일을 선물하자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센스 만점 여자친구가 되고 싶다면, 스트리트 느낌이 물씬 나는 패셔너블한 커플 아이템을 준비해 보자.

패션 브랜드 플레이몬스터의 후드 티셔츠는 추운 겨울 날씨를 대비해 보온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했다. 또 넉넉한 핏과 긴 소매라인, 포켓이 실용성 있을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느낌을 더욱 살려준다. 여기에 남녀노소, 어떤 시즌에서도 사랑 받는 체크 무늬가 입혀져 더할 나위 없는 스트리트 커플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밝은 컬러'로 무드·기분 UP

해가 빨리 지는 겨울일수록 밝은 컬러로 무드와 기분을 업(UP) 시켜보는 건 어떨까.

패션 브랜드 쥬욕의 인디 핑크 후드 티셔츠는 여자를 사랑스럽게 만들어 주는 마법의 컬러다. 반면 화이트 컬러에 심플한 문구가 더해진 후드 티셔츠는 남자를 시크하고 스타일 넘치게 완성해 준다.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며 넉넉한 핏이 활동을 더욱 자유롭게 해준다. 후드가 달려 있어 보온이 좋고 외출, 운동, 여행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플레이몬스터, 쥬욕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