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그를 웃게 할 선물 고르기에 그녀들의 고민은 깊어져만 간다. 식상한 초콜릿을 대신해 그의 취향을 저격할 센스 있는 선물로 당신의 마음을 전해보자.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랩맨, 시스템옴므, 겐조옴므, 겐조옴므, 시스템옴므, 스와치, 스와치, 니로 by 시원아이웨어, 헤지스 by 시원아이웨어>

▶직장인 남자친구 위한 선물

선물은 주는 사람의 마음도 중요하지만 받는 사람이 잘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남자친구가 직장인이라면 깔끔하고 단정한 비즈니스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추천한다.

아직은 매서운 겨울 바람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 보온성은 물론이고 수트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니트 아이템은 어떨까. 풀오버, 베스트, 카디건 등 그 종류가 다양해 세대를 막론하고 널리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 내추럴한 세미 수트를 즐긴다면 컬러 배색이나 패턴이 가미된 카디건이나 풀오버를, 클래식하고 포멀한 수트를 입는 남자친구라면 차분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블랙이나 네이비, 그레이 같은 짙은 컬러 풀오버를 추천한다.

그의 취향에 맞춰 옷을 고르기 부담스럽다면 밋밋한 비즈니스 룩에 심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어줄 액세서리 또한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모니터로부터 그의 눈을 보호해줄 초경량 아이웨어, 완벽한 수트룩을 완성할 수 있는 남성미 넘치는 메탈릭 시계도 기념일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모자 모두 캉골, 오니츠카타이거, 오니츠카타이거, 스코노, 스코노>

▶대학생 남자친구 위한 선물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 남자친구라면 베이직한 아이템보다는 한층 더 트렌디하면서 캐주얼한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평상시 모자를 좋아하는 남자친구라면 다양한 디자인의 모자를 눈여겨보자. 복고 패션 열풍과 함께 90년대 리얼 스트리트 웨어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볼캡 스타일보다는 일명 '벙거지 모자'로 불리는 버킷햇을 추천한다.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는 말이 있다. 특별한 기념일에 특별한 의미를 담은 아이템만큼 좋은 선물이 또 있을까.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베이직한 스니커즈도 좋지만 보다 완벽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메탈릭 소재의 스니커즈를 선물해 센스 있는 여자친구가 되어볼 것.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