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4' 제작발표회가 지난 9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가운데 장희진·소진·임주은의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장희진과 소진, 임주은은 로맨틱한 스타일링과 화사한 봄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들의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준 립스틱과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장희진은 디올의 '루즈 그라디앙 #755 레드'로 생동감 있고 관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루즈 그라디앙'은 양쪽에 팁이 내장된 펜슬타입의 립섀도우이며 손쉽게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피부 표현은 디올의 '디올스킨 포에버 컬러락 쿠션'으로 보송하게 마무리했다.

걸그룹 걸스데이 소진은 디올의 '루즈 디올 립스틱 #787 익주버런트 매트'로 강렬한 핫핑크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상큼한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디올 '드림스킨 어드밴스드'를 메이크업 후 살짝 덧발라 자연스러운 글로우를 해 한층 예뻐보이는 피부를 완성했다.

배우 임주은은 디올의 '루즈 디올 립스틱 #771 래디언트 매트'로 립에 포인트를 준 러블리한 코랄핑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지난 9일 첫 방송한 '로맨스의 일주일 4'에서 장희진, 소진, 임주은은 일주일간 스페인이라는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그녀들의 연애에 대한 진솔한 생각과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모습, 자유로운 여행 속 다양한 뷰티 시크릿도 여과없이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가 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디올 코스메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