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남부 캘리포니아의 스케이트, 서프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품은 2017년 봄 어패럴 및 액세사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스에 따르면, 어패럴 컬렉션은 50년간의 깊은 스케이트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올해 어패럴 컬렉션은 간절기 시즌에 적합한 워크 재킷, 아노락 재킷, 풀오버 후드티 그리고 크루넥 스웨터 등 손에 잡히는 대로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컬렉션을 대표하는 워크 재킷은 반스의 시그니처 아이템 코치 재킷의 실루엣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클래식한 느낌의 코튼과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해 믹스매치했으며, 블랙과 올리브 두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된다.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풀-오버 아노락(Full-over anorak)  재킷은 워크 재킷의 연장선으로, 오리지널 아노락 실루엣 그대로 유지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블랙과 올리브 컬러웨이를 믹스 매치했다. 재킷과 훌륭히 매치할 수 있는 풀오버 후디 그리고 크루넥 스웨터 아이템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헤비 캔버스 소재를 사용한 베이직한 토트백도 함께 선보인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반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