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패션스타일
밸런타인데이, 로맨틱 데이트 위한 뷰티 아이템...#훈녀의 정석
장경석 기자 | 승인 2017.02.09 18:07|조회수 : 17378

많은 연인들이 기다리는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많은 여성들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정성이 가득 담긴 수제 초콜릿을 만들기도 한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여성들이 단시간 내에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과 메이크업 아이템을 소개한다.

#훈녀의 정석1. 날 때부터 매끈한 턱선과 깐 달걀 같은 피부를 가졌어

여러 가지 이유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데이트 당일 거칠어진 피부는 물론 부어서 망가진 턱 선과 여기저기 생긴 뾰루지에 메이크업마저 쉽지 않다.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중요한 데이트를 앞두고는 며칠 전부터 충분한 수면을 취할 것을 추천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단시간에 피부 상태를 개선해줄 수 있는 아이템들의 도움을 받아보자.

▶매끄러운 턱선

'캣치 바이 손유나의 36.5도씨 브이캣 페이스 패치'는 디팔미토일하이드록시프롤린 성분과 바디관리 원료로 뛰어난 아디포슬림,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아디포레스성분 등으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 매끈한 브이라인 턱선을 만들어주는 페이스 패치이다. 피부 탄력 개선과 수분공급에 효과적이며, 귀에 걸어 사용하는 타입으로 수면 시에나 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트러블 없이 깨끗한 피부

데이트 당일 대왕 트러블이 날 것 같을 때는 '아크로패스의 트러블 큐어'를 추천한다. 트러블을 케어하는 유효성분 자체를 초미세 바늘형태로 건조시킨 마이크로니들이 트러블 부위에 직접 침투해 피부 속에서 트러블을 관리해준다. 내성이 생긴 트러블 부위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들뜬 각질 없이 촉촉한 피부

'니슬의 에코 베리어 멀티 세라 밤'은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선사한다. 실내∙외 온도차와 찬바람으로 인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멀티 밤답게 건조함이 느껴지는 어느 곳이나 바를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활용도가 높다.

#훈녀의 정석2. 공들였지만, 넌 모르겠지. 한 듯 안 한 듯한 메이크업

걸크러쉬를 느낄 수 있는 '쎈 언니 메이크업'도 좋지만 달콤한 고백을 할 때는 청순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투명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투명 메이크업은 보기에는 단순해 보이지만 일반적인 메이크업 이상의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베이스메이크업 제품부터 속눈썹을 보다 풍성하고 길어 보이게 할 수 있는 마스카라까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촉촉하고 반짝거리는 피부

'더샘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모이스처 래스팅'은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정제수 대신 100% 적용한 쿠션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수정화장에도 들뜨지 않아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더치 알로에 에센스 성분까지 더해져 강화된 스킨케어 기능으로 외부 유해환경, 잦은 메이크업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원하는 만큼 길고 풍성한 속눈썹

속눈썹을 보다 풍성하고 길게 만들어줄 '유리카의 카라펜'은 속눈썹 끝에 파이버(섬유질)를 묻혀 원하는 길이로 속눈썹 길이를 늘릴 수 있는 셀프 속눈썹 연장 마스카라이다. 컬픽스와 롱래쉬로 역할이 분리된 하나의 마스카라 키트로 속눈썹 연장은 물론 볼륨과 고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생기 있는 입술

청순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줄 '버츠비 립스틱 선셋 크루즈'는 내추럴 코럴 색상으로 은은하게 발색돼 피부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한다. 다양한 식물성 오일의 100% 내추럴 보습성분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립 밤을 덧바르지 않아도 입술을 장시간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찰랑거리는 비단 같은 머릿결

'리빙프루프의 노 프리즈 너리싱 스타일링 크림'은 트리트먼트 기능을 겸비한 스타일링 제품으로, 특허 분자 성분 OFPMA가 모발에 얇고 가벼운 보호벽을 형성함으로써 불필요한 마찰과 습기를 차단해 부스스함을 예방한다. 하루종일 데이트가 끝날때까지 처음 스타일 그대로 매끈한 여신 머리를 유지해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캣치 바이 손유나, 아크로패스, 니슬, 더샘, 유리카, 버츠비, 리빙프루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