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은 연인 사이에 금기시하는 선물 중 하나로 꼽히지만, 키높이 구두라면 말이 달라진다. 여자들만큼이나 남자들도 키에 민감하기 때문이다. 이제껏 밸런타인데이에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해왔다면, 이번에는 남자친구의 '키존심'을 높여줄 키높이 신발을 선물해 센스 있는 여자친구가 되어보자.

▶포멀한룩을 더욱 세련되게

평소 포멀한룩을 즐겨 입는 남성이라면 금강제화의 베스트 아이템인 '리갈 스트레이트 팁'을 선물해보자. 이 제품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의상에도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슈즈로 신기 좋다.

날렵한 디자인과 앞 코 부분의 절개선은 고급스러움과 함께 단정한 느낌을 주어 격식을 갖춰야 하는 상황에 적합하다. 특히 도회적인 느낌을 주면서도 심플해 인기다. 더불어 키높이 기능까지 갖춰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만족감을 줄 수 있어 선물용으로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넓은 발볼에도 편안하고 패셔너블하게

넓은 발볼로 신발 선택이 어려운 남성이라면 뾰족하지 않은 앞 코의 '에스쁘렌도 옥스퍼드 키높이 구두'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라운드형 앞 코와 신발 폭의 공간이 넉넉해 발볼이 넓은 남성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은은한 광택감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려 출퇴근을 하는 평일에는 정장 팬츠와 셔츠 등의 포멀한 아이템과 매치하고 주말 나들이 등의 야외 활동 시에는 데님 팬츠와 니트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에 두루 활용하기 좋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감각적인 컬러 배색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하게

비즈니스 캐주얼과 세미 캐주얼 등 캐주얼 스타일을 즐겨 입는 남성이라면 캐주얼과 정장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랜드로바 키높이 캐주얼화'를 선택하자. 이 제품은 유연성이 좋은 제품으로 초경량 발포 러버솔을 적용하여 편안함을 제공해 오랜 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다.

또 감각적인 컬러 배색이 들어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6cm의 굽이 들어가 있어 키가 커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니, 자신감은 물론 스타일까지 업(UP) 시키는 선물이 될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키높이 신발은 다소 불편하다는 인식을 갖고 있지만, 금강제화의 키높이 신발은 디자인만큼 착화감도 만족스러운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는 남성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취향저격 키 높이 구두로 스타일리시하고 스페셜한 기념일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금강제화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