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많은 여성들이 선물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올 밸런타인데이에는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는 건 어떨까. 지금부터 소개하는 선물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남자친구 스타일에 따른 셔츠 아이템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남자친구에게는 부담스럽지 않은 원 포인트 프린트 셔츠를 선물해 보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화이트 셔츠에 감각적인 도형 디자인이 들어가 멋스러움이 더해졌다. 슬림한 핏으로 체형을 잘 보정해 주며 언뜻 보이는 소매 안쪽의 네이비 컬러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캐주얼룩과 오피스룩 모두 활용 가능한 재치 만점 아이템이다.

운동을 좋아하고 활동량이 많은 남자친구에게는 캐주얼한 느낌의 셔츠를 선물해 보는 게 어떨까. 질 바이 질스튜어트의 '헨리넥 베이스볼 셔츠'는 야구 유니폼 스타일을 캐주얼하게 풀어낸 아이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슬림핏 셔츠로 다가오는 봄 시즌 내내 입을 수 있다. 부담스럽지 않은 칼라 배색과 세련된 영문자 디자인이 스타일을 살려준다.

▶그의 건강 위한 똑똑한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그를 위해 건강은 물론 업무 효율까지 올려줄 수 있는 높이 조절 책상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바른 자세를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간단한 레버 동작만으로도 사용자의 눈높이에 적합한 높이로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으며, 높은 스트로크(최대높이-최저높이)를 자랑해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직 상승, 하강 방식으로 안정적은 무게 중심을 자랑하며, 스탠딩 책상으로 서서 사용할 시 바른 자세는 물론 졸음을 방지해주어 집중력과 업무 효율 향상에 도움이 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데스크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