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뻐근하고 불편한 부위에 시원함을 선사하는 바디전용 멀티밤인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을 출시했다. 

닥터 브로너스에 따르면,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은 일시적 진정을 도와주는 바디 전용 제품이다. 근육통∙관절통 연고의 원료로 이용되고 있는 아니카 오일과 멘톨 성분, 진정 및 쿨링 효과가 있는 페퍼민트 오일, 항균 작용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캠퍼 오일 등 통증 완화 및 진정 효과를 지닌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함유해 뻐근하고 불편한 근육 등의 부위에 바르면 시원함을 선사한다. 

특히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닥터 브로너스 최초로 제품 라벨에 홀로그램을 입힌 패셔너블 패키지로 디자인됐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적당량을 손에 덜어 체온으로 살짝 녹인 뒤 마사지하듯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된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정직한 식물성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은 만성적인 어깨나 손목 통증에 시달리는 직장인, 주부는 물론 평소 운동이나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께도 기분 좋은 쿨링 효과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의 출시를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특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2일까지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 런칭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당 제품의 정품을 증정한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닥터 브로너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