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내 남자를 위한 올인원(ALL-IN-ONE FOR MY MAN)’이라는 테마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랩 시리즈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MY MAN(남자친구)을 위해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입 시 평생의 MY MAN(아빠)를 위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전국 랩 시리즈 매장에서 신규 여성 고객에 한해 1회 참여 가능하다.

랩 시리즈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의 한 가지 제품에 담긴 스마트한 제품이다. 운동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랩 시리즈 김병익 상무는 “이번 올인원 이벤트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남자친구는 물론 아빠, 오빠, 남동생 등 고마운 가족을 위한 선물을 함께 찾는 여성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센스 있는 선물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 모두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기간 내 선물 구매 시 발렌타인 한정 스페셜 기프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킨케어 제품 2종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페레로 로쉐 초콜릿 3개입을 증정한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랩 시리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