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은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5일까지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중동점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그라운드플랜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천·부천 지역 소비자들의 팝업 요청이 많았던 바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팝업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신제품 '시크릿 미스트 CC쿠션'을 비롯해 '오 마이 패밀리 선쿠션' 및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모아놓은 럭키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현장 사진 SNS 이벤트, 마일리지 행사, 여행용 패키지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지난달 출시 후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끌고 있는 '시크릿 미스트 CC쿠션'과 '오 마이 패밀리 선쿠션'은 기존 기초 라인에 이어 그라운드플랜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베이스 라인으로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위치하젤수로 이루어진 CC쿠션과 어른,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쿠션이다.

그라운드플랜은 이번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포함해 수원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창원에는 정식 입점을 앞두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기획한 그라운드플랜 김윤경 대표는 "전국에 걸친 팝업 스토어 릴레이를 통해 더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을 하고 더 향상된 제품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운드플랜이 전개하는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그라운드플랜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 광복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광주 충장로점, 금호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울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그라운드플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