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 모델 아이린,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국내 디자이너 셀렉샵 믹샵은 키와 아이린, 패션디자이너 강요한의 브랜드 참스 협업 라인이 믹샵과 SM엔터테인먼트 셀러브리티샵 SUM 오프라인 매장, 퍼스트룩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사랑 받는 키와 글로벌 패션 아이콘 아이린, 개성있는 컬렉션으로 주목을 받는 패션 브랜드 참스가 함께 참여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2017 봄/여름(S/S) 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제품은 야상 점퍼, 트레이닝복 세트, 후드 티셔츠 등 의류부터 토트백, 파우치, 휴대폰 케이스, 양말 등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키와 아이린이 직접 디자인한 그래픽과 로고가 더해져 한층 더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하다.

믹샵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키와 아이린, 참스가 함께하는 특별한 제품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키, 아이린, 참스 측에서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믹샵은 유명 디자이너부터 신진 디자이너의 컬렉션까지 다양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편집샵이다.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새로운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도 만들어나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셀러브리티샵 SUM은 셀러브리티가 제안하는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샵으로 글로벌한 감각을 지닌 아티스트 또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셀러브리티의 라이프스타일을 접할 수 있는 공간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믹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