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는 오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라우쉬는 약해진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을 튼튼하게 가꾸는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등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더모 솔루션으로 개인 두피와 모발 타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정가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할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우쉬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변화하는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해볼 수 있는 '올 스텝(ALL STEP) 5종 키트'가 제공된다. 샴푸 전 두피를 깨끗하게 하는 두피 팩 '씨위드 스칼프 팩'부터 샴푸 후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만드는 '위트점 너리싱 팩'까지 각기 다른 특징의 5가지 제품을 체험용 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라우쉬의 본고장인 스위스 왕복 항공권(1인, 2매)과 라우쉬 1년 이용권(17종, 15명), 15종 샘플 키트(50명), 투썸 플레이스 허브티(100명)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럭키 쿠폰'이 키트와 함께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라우쉬 관계자는 "겨우내 찬바람과 건조함으로 고생했을 두피와 모발을 위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을 통해 할인 판매할 예정"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라우쉬 베스트 셀러 할인뿐만 아니라 럭키 쿠폰 및 5종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라우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