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엄현경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그녀가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화보나 일상 생활 속 사진을 보면 사랑스럽고 솔직한 매력이 여실히 드러난다.

▶'러블리+상큼' 매력

엄현경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화장품 광고에선 사랑스러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람에 날리는 머리와 꾸밈 없이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은 상큼하면서도 내추럴한 그녀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엄현경은 대표 동안 피부 미인답게 매끄러운 무결점 피부를 자랑했으며, 그녀만이 선보일 수 있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로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들었다.

▶'솔직+엉뚱' 매력

엄현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일상도 선보이고 있다. 최근 공개한 사진 속 엄현경은 광고 촬영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초콜릿을 보고 좋아하는 모습으로 천진난만한 미소와 함께 꾸밈 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애완견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는 엉뚱하고 귀여운 표정으로 그녀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엄현경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도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선 사랑스럽고 상큼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그는 최근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의 모델로 발탁됐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더말로지카, 엄현경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