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지난해에 이어 2017 봄/여름(S/S) 시즌 가수 지드래곤(GD)만의 감성을 담은 스트리트 무드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GD 스프링 컬렉션'은 그가 평소 즐겨 입는 아이템들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GD'S PICK 라인'으로 젠더리스 콘셉트의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여성은 라이더 재킷, 슬릿 원피스 등으로 화려하고 유니크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라이더, 봄버 재킷 등으로 걸리시한 스타일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남성 라인으로는 핑크 데님 트러커, 스트라이프 티셔츠, 그래픽 풀오버 등이 출시되며, GD를 상징하는 '드래곤(Dragon)' 로고와 러프한 실루엣으로 트렌디함을 가미했다. 

액세서리는 백팩, 로퍼, 스카잔 볼캡, 드래곤 로고 양말 등이 출시되며, 트레이닝, 파자마 아이템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도 함께 선보인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16 F/W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GD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스트리트 무드의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다"며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스카잔, 라이더 재킷 등 간절기 필수 아이템이 청량한 컬러의 핑크, 블루 컬러 등과 만나 스프링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의 '2017 S/S GD 컬렉션'은 26일 전국 34개 오프라인 매장 과 SSF SHOP, 중국 상해 매장에서도 동시에 판매 된다. 에잇세컨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 정보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에잇세컨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