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수지가 V앱을 통해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수지는 지난 23일 V앱 '수지 Yes?No? 라이브 프리미어'를 진행, 첫 솔로 앨범 'Yes? No?'의 공개를 앞두고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지는 타이틀 곡 '예스 노 메이비(Yes No Maybe)'를 비롯해 '행복한 척', '취향' 등 다양한 수록 곡을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하고,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곡 작업 스토리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솔로 데뷔에 대한 소감과 함께 프리허그, 팬미팅, 회식 등 다양한 1위 공약을 전하기도 했다.

앨범 공개만큼 수지의 한층 성숙된 미모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독특한 패턴과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에 롱 드롭 귀걸이와 실 반지를 매치해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귀걸이는 수지의 아름다운 목선을 더욱 돋보이게 해줘 그녀 특유의 관능적인 매력을 더해줬으며, 유색 다이아몬드와 체인 디테일의 조화가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특히 수지가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럽게 흔들리며 빛나는 귀걸이는 묘한 분위기를 완성시켜 매혹적인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수지는 엔티크한 느낌의 실 반지를 레이어드 착용해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날 수지의 성숙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귀걸이와 반지는 '디디에 두보'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지는 24일 첫 솔로 앨범 'Yes? No?'를 선보이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V앱 '수지 Yes?No? 라이브 프리미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