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과 신학기가 다가오면서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를 위한 선물로 고민이 늘고 있다. 이번 설날에는 뻔한 선물보다는 자녀의 건강과 학업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아이템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자녀를 위한 실용적인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선물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높이 조절 책상, '건강+집중력' 선물

최근 높이 조절 책상은 학교, 학원 등에서 하루 종일 앉아서만 생활하는 자녀들의 건강과 집중력 향상을 위해 자녀의 눈높이에 맞춰 앉아서도, 서서도 공부할 수 있도록 책상의 높이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특히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별도의 전원이 필요 없이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자유롭게 높이를 조절 할 수 있다. 또 높은 스트로크(최대높이-최저높이)로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스탠딩 책상으로 서서 사용할 시 졸음을 방지해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며, 수직 상승, 하강 방식의 안정적인 무게 중심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특성 상 변화하는 앉은 키 높이에 맞게 책상의 높이를 조절해 주는 것이 좋은데 '데스크플러스+'는 앉았을 때도 아이의 성장과 함께 책상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학기 응원하는 마음 듬뿍 담아 '책가방' 선물

아이들이 기분 좋게 새학기를 맞이하는 발걸음을 뗄 수 있도록 행운의 기운을 가져다 주는 붉은 컬러의 책가방과 신주머니 세트를 선물해 보자.

매 해 신학기 시즌을 맞아 높은 품질의 책가방 기획전을 선보이며 학부모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 헤지스키즈의 책가방 제품들은 다양한 디자인, 컬러감으로 아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어깨에 무리가 덜 가는 멜빵 각도를 차용해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니는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와 허리 건강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에어 매쉬 구조를 보완해 통기성 및 쿠션감이 좋다. 가벼운 소재로 착용감이 좋고 내장된 파우치 포켓은 매일 사용하는 소품들의 정리에도 용이하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데스크플러스+, 헤지스키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