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설은 받고 싶은 선물로 상품권과 현금에 이어 패션·뷰티 품목이 차지했다. 받는 사람의 취향을 저격하는 설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편집샵에서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트렌디한 아이템이 준비된 편집샵 '믹샵'에서는 패셔너블한 설날 선물 아이템을 선택하기 쉬울 것이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웨트 셔츠'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스웨트 셔츠를 눈여겨보자. 스웨트 셔츠는 성별을 막론하고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평소 유니크한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화려한 자수 포인트가 들어간 스웨트 셔츠를 선물해보자. 단독으로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고 하이넥 티셔츠와 매치한다면 유니크한 느낌을 줄 것이다.

심플한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레터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를 선물해보자. 단독으로는 물론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따뜻하고 포근하게 '하이넥 니트'

하이넥 니트는 찬 바람이 부는 가을/겨울(F/W) 시즌 가장 사랑 받는 아이템중 하나로 선물할 때 실패할 확률이 낮다. 하이넥 니트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으로 보온성이 높아 한겨울까지 착용하기 좋다.

평소 내추럴한 패션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루즈핏 니트를 선물해보자. 키치한 포인트와 넉넉한 실루엣의 니트는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독특한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배색니트가 제격이다. 컬러 배합이 멋스러운 니트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트릿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새내기 대학생 조카가 있다면 '레더백'

20대들의 취향저격 브랜드로 구성된 편집샵이라면, 새 학기를 준비하는 조카의 마음에 드는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고급스러운 리얼 가죽과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더백은 이제 막 20살이 된 소녀들의 취향저격 선물로 제격일 것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믹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