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시작과 마음가짐을 다잡고 있지만 피부만큼은 예전 그대로 유지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다가오는 설날에는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제품으로 내 피부는 물론 지인, 가족들에게도 동안 피부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각질제거로 매끈한 동안 피부 완성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이 쌓이게 되면 피부에 영양분이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꾸준히 각질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겨울철에는 피부가 예민하기 때문에 자극이 적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마이크로 폴리언트'는 자극이 적은 엔자임 파우더 타입으로 효소가 분해되면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며, 쌀, 쌀겨 추출물 성분이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 준다. 주 1~2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제품에 거품을 내 부드럽게 도포한 후 1~2분 후 물로 헹구어 낸다면 매끈한 동안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토너+보습크림으로 '촉촉+탄력' 있는 동안 피부 완성

각질 제거로 매끈한 피부 상태를 만들었다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토너와 보습 크림으로 동안 피부를 완성해보자.

더말로지카의 '멀티액티브 토너'는 진정 효과와 수분 공급에 탁월한 라벤더 워터를 사용한 토너로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이다.
또한 '스킨 스무딩 크림'은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피부와 매끄러운 피부결 개선에 탁월하며, 알로에베라 성분이 보습력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특히 '멀티액티브 토너'와 '스킨 스무딩 크림'은 자극이 적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설날 선물로도 좋은 아이템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더말로지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