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겨울철 극도로 건조해진 피부에 고농축 영양과 수분을 선사해줄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는 다양한 내추럴 성분이 고도로 농축된 젤 타입 트리트먼트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오일처럼 부드럽게 녹아 흡수돼 찬바람에 거칠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피부 톤과 탄력 개선을 돕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긴장 완화와 진정 효과에 탁월한 허니 라벤더 등 내추럴 식물 성분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준다.

피부 건조가 심해지는 겨울철에는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를 무릎과 팔꿈치, 뒤꿈치 등 거칠고 건조한 부분에 집중해 바른 후 전신에 마사지하듯 바르면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크림 혹은 에센셜 오일에 적당량 섞어 사용하거나 목욕, 족욕 시 몇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피로를 풀어주는 입욕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모로칸오일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신세계 센텀시티 몰과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모로칸오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