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패션스타일링
밋밋한 겨울 스타일링 고민? 포인트 아이템 '시계' 어때?
장경석 기자 | 승인 2017.01.10 16:19|조회수 : 517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겨울 스타일링을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시계는 빼 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특히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 완성에 제격이다.

밋밋한 겨울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남성이라면 골드, 레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시계를 추천한다. 레드 컬러가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게스워치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겨울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컬러의 스트랩은 패셔너블하면서도 훈훈한 이미지를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메탈 소재 스트랩은 포멀함을 강조, 남성들의 비즈니스룩에 함께해도 손색없다.

화사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스톤 장식의 시계는 어떨까. 눈부신 스톤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 게스워치는 여성들의 겨울 스타일링에 럭셔리한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유니크한 패턴이 가미된 가죽 스트랩은 빈티지한 매력을 어필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드러낸다. 아울러 다이얼 주위로 자리잡은 스톤 장식과 골드 컬러의 다이얼로 연초 파티나 중요한 모임에 포인트로 착용하기에 좋다.

게스워치 관계자는 "밋밋한 컬러가 대부분인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골드 컬러가 더해진 시계는 작지만 강한 인상을 남겨 겨울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게스워치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