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디자이너 홍자의 '이즈로', 공식론칭..."인간의 양면성에 대한 메시지 담다"

국내 패션 디자이너 홍자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듬뿍 담긴 브랜드 ‘이즈로(IZRO)’가 공식적인 런칭을 알리며, 2017년 겨울 컬렉션을 10일 공개했다. 

이즈로는 현 시대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고민과 이해를 재치 있고 자유분방하게 표현한 패션 브랜드로, 인간의 내면과 외면의 양면성에 대한 메시지를 디자인에 담았다.

이즈로의 2017년 겨울 컬렉션은 모델 송해나와 함께 진행했다. 송해나는 이번 겨울 핵심 아이템인 오버사이즈와 긴 소매가 특징인 패딩 점퍼와 항공 점퍼에 디스트로이드 데님과 조거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도시적인 감각을 뽐냈다. 

또 간결하지만 브랜드의 심플한 로고가 더해져 세련미를 풍기는 스웨트 셔츠와 스웨트 팬츠를 발랄하고 경쾌하게 소화했다. 

홍자 디자이너는 “이즈로의 고민과 연구는 진지하지만,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옷은 쉽고 재밌어야 한다”며, “앞으로 끊임없는 실험과 연구를 통하여 이즈로만의 스타일을 확실히 자리 잡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즈로는 엑소 찬열, 세훈, 샤이니 키, B1A4 바로, 시스타 보라, 강남 등 한류 아이돌과 스타들이 자주 착용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이즈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