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EAUTY 뉴스
새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 선물하세요...'보습은 더하고 자극은 덜하고'
장경석 기자 | 승인 2017.01.06 10:14

새해가 시작되고 설날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선물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올 설날에는 차갑고 건조한 겨울 바람을 맞느라 고생한 피부에게 보습은 더하고, 자극은 덜어낸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은 물론 촉촉한 피부까지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각질 고민인 연인·가족에게 매끈한 피부를

꾸준한 각질 제거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자극이 적은 각질제거제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는 엔자임 파우더 타입으로 효소 분해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며, 자극이 적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쌀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화사한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시켜준다.

▶건조한 피부 고민인 연인·가족에게 촉촉한 피부를

겨울에는 매서운 바람과 뜨거운 히터 바람 때문에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고 많은 자극을 받는다. 따라서 지속적인 수분 보충을 해주는 것이 좋다.

더말로지카의 '멀티액티브 토너'는 진정 효과와 수분 공급에 탁월한 라벤더 워터를 사용한 토너로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 베스트 아이템이다. 특히 스프레이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바쁜 연인·가족에게 로션+크림 단계를 한 번에

바쁜 일상에 피부관리에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이들에게는 로션과 크림 단계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더말로지카의 '스킨 스무딩 크림'은 로션의 가벼움과 크림의 영양감을 고루 갖춘 보습 크림으로 가볍게 발리면서도 촉촉한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특히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주고 잔주름을 완화시켜주며, 알로에베라 성분은 피부 보습력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또한 비타민 A, C, E의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줘 새로운 시작을 하는 새해, 설날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더말로지카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스타패션 영상
Back to Top